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지현피부과, 정리해봤어요

안녕하세요. 전 오늘도 아침커피 한잔 하며 포스팅을 시작해봅니다. 최근 여러가지 사회적 이슈로 고민이 많습니다. 자 이제 이지현피부과 관련 소식을 정리해봤습니다. 하루 빨리 문제들이 사라졌으면 좋겠습니다. 먼저 관련 주요뉴스들을 살펴봅시다.

건선 환자 정신건강 ‘위험 수위’…불안장애 2.9배 ↑

신체형 장애는 정신적인 갈등 때문에 신체에는 문제가 없는데도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비기질성 수면장애는 신체적 원인이 아닌 정신적인 수면장애를 뜻한다

'간질간질' 장마철이면 심해지는 무좀…'긁적긁적' 떨어진 각질 타고 전염

여름철에는 눈 건강을 해치는 감염성 결막염 환자도 많다 최근 사용이 늘고 있는 콘택트렌즈는 각종 각결막염의 주요 원인으로 꼽힌다

광운대 이석준 교수, 건선 환자 정신질환 발생 위험도 입증

특히 사회생활이 왕성한 30~50대 환자가 전체 건선 환자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연구팀은 지난 2002~2013년 건강보험심사평가원 자료를 바탕으로 건선과 정신질환을 진단받은 환자 1만 2762명의 질병코드를 분석했다

이지현피부과, 정리해봤어요

본론으로 들어가 좀 더 중요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꼭 강조하고 싶은 내용입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건선 환자, 불안장애·수면장애 등 정신질환 위험 2배 높아"

92배로 가장 높았고 신경증성 장애 266배, 정신적인 갈등 때문에 신체에는 문제가 없는데도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신체형 장애 2

[이지현의 생생헬스] '햄버거병' 일으키는 장출혈성 대장균…사람끼리도 옮겨

식중독 환자가 늘어나는 이유다 땀이 잘 마르지 않아 각종 피부질환자도 늘어난다

이지현피부과, 정리해봤어요

본론으로 들어가 좀 더 중요한 내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부터 제가 꼭 강조하고 싶은 내용입니다. 이번시간에 알아보는 내용이 여러분들께 도움되길 바랍니다.

건선 환자, 정신질환 발생 위험 2배 이상 높아 주의해야

신체형 장애는 정신적인 갈등 때문에 신체에는 문제가 없는데도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비기질성 수면장애는 신체적 원인이 아닌 정신적인 수면장애를 뜻한다

우여곡절 끝에 문여는 녹지국제병원…'의료 허브' 디딤돌 놓을까

내년 초 47병상 규모 개원녹지국제병원을 운영하는 녹지제주헬스케어타운유한회사는 내년 초 병원 문을 열 계획이다 녹지국제병원은 중국 뤼디그룹이 778억원을 출자해 세운 투자개방형 국제병원이다

中자본에 손 벌리는 병원들…"韓 성형외과 여러 곳 팔려"

정 원장은 “투자개방형 병원은 병원 주식회사”라며 “주식회사형 병원을 확대해야 일자리가 늘어나고 의사들의 기업가 정신을 북돋우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했다녹지국제병원을 제외한 국내 의료기관은 외부 투자를 받을 수 없다

건선 환자, 정신질환 위험 최대 2.9배 높다

그중 불안장애가 292배로 가장 높았고 신경증성 장애 2

건선 환자, 정신질환 가능성 정상인보다 2배 이상 높아

신체형 장애는 정신적인 갈등 때문에 신체에는 문제가 없는데도 몸에 이상 증상이 나타나는 것을 말한다 비기질성 수면장애는 신체적 원인이 아닌 정신적인 수면장애를 뜻한다
오늘은 이지현피부과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정리하고 공유드려봤습니다. 다음에 더 빠르고 유용한 정보로 찾아뵙겠습니다. 요즘 미세먼지가 좀 있는듯 한데 마스크착용, 건강 잘챙기시고 다음 글에서 또 만나뵙도록 하겠습니다